ㆍhome > 고객센터 > 서비스 및 보증

  • 지문등록일 부터 1년 이내
    ※ 지문보안토큰내에 저장된 데이터의 손실에 대하여는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 타 구입처에서 구입한 제품은 본사에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구입처를 통하여 환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공인인증기관에서 제품구입(결제)한 날로 부터 14일이내로서, 지문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최초 지문등록시 지문등록이 전혀 되지 않는 고객님의 경우, 구입처에서 환불 가능합니다.
  • 지문등록을 완료하여 지문보안토큰을 수령하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으며,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유/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내에 제조사 품질보증 사유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소정의 절차를 거쳐 무상교환이 가능합니다.
    ※ 제조사 품질보증 사유는 기기에 하자가 없으나, 기기인식 오류, 지문인증 실패 등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제품 구성품의 멸실 및 훼손이 있을 경우 제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이 분해되었거나, 개조된경우 제품교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무상교환 대상 고객님 중 수리를 요청하시는 경우 무상수리하여 드립니다.
    ※ 무상교환의 경우 저장된 데이터는 모두 손실되며, 지문을 재등록하여야 합니다.
    ※ 교환기기는 당사가 제공하는 리퍼제품으로 교환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내에 제조사 품질보증 사유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로 제품의 수리를 요청하시는 경우 무상수리하여 드립니다.
    ※ 제조사 품질보증 사유는 기기에 하자가 없으나, 기기인식 오류, 지문인증 실패 등이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 제품을 분해하거나 개조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내라도 유/무상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접수 후 소비자 과실에 의한 고장으로 판명시 무상수리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A/S시 저장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으며, 저장된 데이터 손실에 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고객님의 귀책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와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 유상수리하여 드립니다.
    ※ 고객 귀책사유는 소비자 과실 및 부주의로 인한 경우 (센서 긁힘, 케이스 파손, 침수, 세제를 사용한 청소, 화학 약품에 의한 손상 등), 천재지변 (낙뢰, 침수 등) 등의 경우입니다.
  • 제품을 분해하거나 개조한 경우 품질보증기간 내라도 유/무상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A/S시 저장된 데이터가 손실 될 수 있으며, 저장된 데이터 손실에 대하여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 수리비를 미입금하는 경우 서비스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상수리 대상이지만 고객 사정으로(당일 입찰 등) 부득이 교환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A/S상담 후 발급하는 ‘제품 A/S상담 확인서’와 소정의 유상수리 비용을 제출함으로서 교환처리하여 드립니다.

  • 수리불가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임의로 제품을 분해하거나 개조한 경우
    과도한 외부충격에 의하여 내부부품 및 케이스에 심각한 손상을 받은 경우
    침수 발생 후 2차 피해( 부품합선 등)가 추가로 발생한 경우
    수리효과를 기대할 수 없을 경우
  • 수리불가 대상 제품은 환불 , 유/무상 교환 및 수리에서 제외됩니다.

  • A/S 상담 시간 : 오전 09:00 ~ 오후 18:00
  • A/S 상담 전화 : 1544-5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