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home > 고객센터 > FAQ
40건
7) 인증서 삭제가 안됩니다.
===== 5. 지문보안토큰 비밀번호(PIN번호)오류 =====
1) 지문보안토큰 비밀번호(PIN번호)가 잠겨 있다고 나오는 경우
2) 지문보안토큰 비밀번호(PIN번호)가 올바르지 않다고 나오는 경우
===== 6. 나라장터 로그인 오류 =====
1) 낮은 버전의 구동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2) 구동프로그램을 재설치해도 구동프로그램 설치를 요구할 때
3) 지문보안토큰이 연결되어 있지 않았다는 오류 발생시
4) 나라장터 로그인 시 '미등록 인증서' 오류 발생
5) 지문인식 후 세션정보 오류, 암호화인증서 오류, 보안토큰 인증서 로딩중 오류 발생시
6) "응용 프로그램의 디지털 서명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메시지 숨기기
7) 로그인 클릭후 인증서 관리창에서 '바이오보안토큰' 선택이 불가능한 경우
8) 로그인시 인증서 관련 오류
===== 7. 기타 입찰사이트 로그인/입찰 오류 =====
1) 국방조달 로그인 오류(보안토큰 연결 오류)
2) '보안토큰 연결에러' 발생시 조치방법
===== 8. 수자원공사 로그인 에러 =====
1) 보안토큰 비밀번호 입력 후 Last Error - #0000009 에러 발생
2) 지문보안토큰을 이용한 로그인이 되지 않을 때
3) 수자원공사 로그인 후 입찰서 페이지가 나오지 않을 때